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크록스 후라체 플랫 우먼 멀티 셀룰리안 블루 샀어요!

by 에스델 ♥ 2015. 6. 19.
728x90
반응형


제목을 보면 뭔가 대단한 걸 산 것 같지만...

짧게 압축하면 여름 신발 샀다는 이야기입니다.ㅋㅋ


남편의 운동화를 사러 갔다가 저도 편하게 신고 다닐 여름 신발이 필요해서 크록스에 들렀습니다.

그런데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신발은 치수가 없어서 집에 그냥 돌아왔답니다.

이 사실에 남편이 자신의 용돈으로 저의 여름 샌들을 사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앗싸~~!"

쌩유

남편이 신발을 사준다고 해서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았습니다.

생활비에서 사는 것과 남편이 자신의 용돈에서 사주는 것은 와 닿는 느낌 자체가 다르거든요.

남편의 마음 씀씀이가 고맙고, 고맙고, 고맙습니다.

사랑해



크록스 신발은 크로슬라이트(발포합성수지)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로슬라이트는 가벼운 항균성 고무소재 이름입니다.

고무소재여서 안전을 위해서 에스컬레이터와 무빙워크에 탈 때는 주의해야 하지만,

가볍고 편한 착화감때문에 많은 사람이 크록스 신발을 즐겨 신고 있습니다.



▲남편이 사준 여름 신발입니다.


이 신발은 가죽끈 샌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신발 앞부분에 보이는 여러 색상의 반투명한 끈이 예뻐서 사게 되었는데~

신어보니 발도 편합니다.^^




신발 아래 밑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플랫슈즈를 샀는데, 겉으로 보면 굽이 없어 보이지만 뒤쪽에 2cm 정도 굽이 있습니다.




신발을 신은 모습입니다.

발이 안 예뻐서 사진을 올릴까 말까 고민이 많았지만, 용감하게 올렸습니다.

남편이 사준 신발 인증샷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오키

신발 사이즈는 USA 사이즈로 W7을 샀습니다.

W7은 한국 신발 사이즈로 240mm 입니다.

저는 보통 신발을 살 때는 245mm를 신는데, 크록스 제품을 살때 사이즈는 W8을 삽니다.

그런데 이 디자인은 제가 발볼이 좁고 길쭉한 발 모양이어서 W7로 샀습니다.

매장 직원분 말씀이 이 신발은 신으면 좀 늘어나기 때문에 딱 맞게 신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크록스 신발은 보통 헐렁하게 신습니다)


이상, 남편이 사준 신발이라 신발이 더 예뻐 보이는 ~ 눈에 콩깍지가 씐 에스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