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생일에 가장 많이 받은 것

by 에스델 ♥ 2014. 6. 10.
728x90
반응형

생일은 세상에 태어난 날 또는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해마다 그날을 뜻합니다.

해마다 아이들은 각자의 생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저 역시 생일을 기다립니다.

이유는 선물 때문이라고...ㅋㅋ

올해는 선물보다 유난히 생일에 많이 받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생일 축하 문자 메시지입니다.

오전 내내 시차를 두며 줄기차게 울렸던 "메세지 왔따~~~" 는 문자 알림 소리!!!

▲제 휴대전화에 전송된 각 사이트의 생일 축하 문자 메시지입니다.

 

모두 생일을 축하한다는 공통적인 내용에 해당 사이트의 할인 쿠폰이 적립되었다는 획일적인 글이 담겨있는 메시지였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가 사이트 가입 때 입력한 개인정보를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보내진 문자입니다.

그래서 영혼이 없는 축하 메시지기에 씁쓸하게 느껴지는 문자였습니다.

 

영혼 없는 수많은 문자 메시지 중에 딱 하나 빛나는 메시지가 있었으니...

노트북을 열어보라는 내용이 담긴 간단한 내용이 담긴 남편이 보낸 메시지였습니다.

(노트북을 열어보라는 내용만 있었으니 이 문자도 영혼이 없는 것인지도...

)

메시지를 확인하고 즉시 노트북을 열었더니~ 그 안에 생일 축하 카드가 있었습니다.

 

생일 선물은 제가 원하는 걸로 미리 받았기에~ 정말 생각지 못했던 생일 축하 카드였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제가 늘 사용할 수 있는 책갈피와 함께 준비된 카드여서 더욱 기뻤습니다.^^

 

남편이 축하해주는 11번째 생일을 맞이한 날!

지금부터 더욱더 사랑하고 아끼고 좋아하며 살 것을 다짐해주는 고마운 남편이 있어서 행복한 생일이었습니다.

 

케이크에 꽂아진 초의 개수를 보며 나이가 많아짐을 느낍니다.

몸은 늙고 있으나 마음은 늙지 않는...

 

올해 생일에 가장 많이 받은 것으로 눈에 보이는 건 영혼 없는 문자 메시지지만~

사실은 매년 더해가는 사랑을 느낀 생일이었습니다.

 

이상, 받은 만큼 돌려줘야 할 남편의 생일이 기다려지는 에스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