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보만 1구 샌드위치 메이커(SM1158W) 후기

에스델 ♥ 2021. 7. 15. 06:00
728x90
반응형

전부터 샌드위치 메이커를 하나 사고 싶었는데 마침 무료배송에 착한 가격까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질렀습니다.

샌드위치 메이커는 보통 가격이 3~5만 원대가 평균적인데 제가 산 제품은 18,900원이라 부담이 없더라고요. 

지금은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조금 더 늦게 살 걸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

평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걸 좋아하지만 귀찮을 때가 많아서 조금이라도 편해보려고 사게 된 제품입니다. 

제가 산 제품은 가격이 저렴한 샌드위치 메이커라 조절 기능은 1도 없습니다.

그냥 샌드위치 메이커의 전원을 연결하고 재료를 넣고 뚜껑을 닫기만 하면 완성되는 제품입니다.

저는 단순해서 오히려 좋다고 생각했지만,

온도 조절 기능이라던가 전원을 켜고 끄는 스위치가 없다는 점을 모르고 구입하는 분들은 당황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성비에 중점을 두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그릴 샌드위치가 잘 만들어진다는 데 의의를 두면 좋은 제품입니다.

 

 샌드위치 메이커가 도착했습니다.

제품 본품 상자에 딱 맞는 사이즈의 택배 상자에 담겨서 배송되었어요.

 

택배 상자에서 제품 본품이 담겨 있는 상자를 꺼낸 모습입니다.

 

제품 상자를 열면 샌드위치 메이커가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꺼낸 모습입니다.

샌드위치 메이커 크기가 아담해서 보관하기 좋고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 제품 크기 : 145(W) × 220(D) × 80(H) mm

 

제품 뒷면 모습입니다.

뒷부분에 제품 사용 후 선이 꼬이지 않도록 선을 잘 정리할 수 있는 전원코드 홀드가 있습니다.

 

샌드위치를 만들 때 뚜껑이 열리지 않도록 해주는 안전 잠금장치입니다.

 

샌드위치 메이커 내부 모습입니다.

아래면과 윗면 모두 논스틱 코팅이 되어 있어서 음식물이 눌어붙는 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샌드위치를 만들고 나서 청소하기가 쉽습니다. 

※제품 열판이 분리되지 않아 물청소를 할 수 없어서 샌드위치를 만들고 나면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여 

마른천이나 헝겊으로 바로 닦아주어야 합니다.

 

[보만 샌드위치 메이커 사용방법]

1.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연결하면 예열 등에 불이 들어오고 예열이 됩니다.

예열이 끝나면 자동으로 예열 등 불이 꺼집니다. 

 

2. 이때 준비한 샌드위치 재료를 넣으면 됩니다.

3. 뚜껑을 닫고 안전 잠금장치를 고정합니다.

샌드위치 속재료를 너무 많이 넣으면 뚜껑이 안 닫히거나 안전 잠금장치가 부러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제가 만들어 보니 예열 후 2분~3분 정도 뚜껑을 닫고 기다리면 맛있는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완성된 샌드위치는 샌드위치 메이커 열판이 뜨거우니 집게 등을 활용해서 조심스럽게 꺼내면 됩니다.

 

샌드위치 메이커로 만들어낸 샌드위치입니다.

식빵 가장자리를 샌드위치 메이커가 눌러주기 때문에 내용물이 흐르지 않는 깔끔한 상태로 완성됩니다.

 

반으로 잘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어서 한동안 매일매일 샌드위치 메이커로 샌드위치를 만들었답니다.

(이제 질림....ㅋㅋㅋㅋㅋ)

저 혼자 먹을 때는 다양한 재료를 넣지 않고 잼만 발라서 샌드위치 메이커에 넣고 만들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집에 토스터가 있지만 요즘은 샌드위치 메이커에 빵을 구워 먹는 에스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