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1

블로그 겨울방학입니다. 안녕하세요? 에스델입니다. ^^ 오늘부터 아이들 겨울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들 겨울방학 기간 동안 블로그를 쉽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람찬(?) 방학을 보내고 2월에 아이들이 개학하면 블로그에 돌아오겠습니다. 2018년 새해에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017. 12. 29.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 롯데월드타워 서울 스카이 전망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이상하게 바쁜 에스델입니다. ^^ 가을에 롯데시티호텔 구로에 머물렀는데 그때 호텔 패키지에 롯데월드타워 서울 스카이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날, 날이 좋은 어느 날, 서울 스카이에 가기로 하고 입장권을 잘 보관해 놓았답니다. 그렇게 보관해 놓았던 서울 스카이 입장권을 성탄절에 꺼내 들고 가족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롯데 시티 호텔 구로 패키지에 포함된 서울 스카이 입장권입니다. 지류 입장권은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접속, 안드로이드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접속하여 '서울 스카이'를 검색하고 앱을 내려받은 후 회원 가입해서 예약 일정을 확정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앱 예약 후 반드시 티켓을 지참하고 방문해야 합니다. 서울 스카이 입장권 가격 : 어른 27,000원 / 어린이(만.. 2017. 12. 28.
[목동 맛집]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가 맛있는 서가앤쿡 서울 목동점 남편이 쉬는 날이면 종종 밖에서 점심을 먹곤 합니다. 이번 주엔 남편이 점심 먹을 장소를 알려주지 않고 그냥 따라오라고 하더라구요. 오라고 하면 가야죠... ㅋㅋ 예정된 메뉴가 있었기에 별 기대 없이 남편을 따라갔는데 서가앤쿡 목동점 앞에 도착했습니다. 원래 먹으려던 메뉴도 아니었고~ 계획에 없던 장소였기에 의외였지만 새로운 장소에서 먹는 식사에 대한 기대감으로 기뻤답니다. 서가앤쿡 목동점 건물 입구입니다.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286 2층 (지번 : 목동 405-270번지) 전화번호 : 02-2647-2006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22시 30분까지 주차 가능 서가앤쿡 목동점은 2층에 있습니다. 건물 입구에서 바라본 서가앤쿡 목동점 모습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평소 줄 서서 기다려야 .. 2017. 12. 22.
[이솝 찐빵] 겨울철 아이 간식으로 동물 모양이 귀여운 캐릭터 찐빵 샀어요. 매서운 추위가 찾아온 겨울이 되니 둘째 아들 현이가 동물 모양의 미니 찐빵인 이솝찐빵이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올해도 이솝 찐빵을 주문했습니다. 겨울철엔 밤이 길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저녁에 간식을 찾을 때가 많은데, 이때 이솝 찐빵을 냉동실에서 꺼내서 잠시 쪄내면 훌륭한 겨울철 아이 간식이 됩니다. 5가지 동물 모양의 찐빵 안에 달콤한 팥앙금이 들어있는 이솝 찐빵은 크기가 작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고 빵이 촉촉하며 팥앙금도 많이 달지 않습니다. 이솝 찐빵이 도착했습니다. 냉동식품이라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이솝 찐빵 가격은 40개가 들어있는 1팩에 12,000원입니다. 500원을 할인받아서 1팩에 11,500에 샀습니다. 아이스박스 뚜껑을 열면 비닐 포장이 보입니다. 비닐 안에 서비스로.. 2017. 12. 21.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패키지 샀어요 큰아들 준이가 용돈을 한 푼도 쓰지 않고 꼬박꼬박 모으며 저에게 말했습니다. "엄마, 이렇게 용돈을 모으면 1년 6개월 뒤엔 닌텐도 스위치를 살 수 있어요." 1년 6개월 뒤에 닌텐도 스위치를 살 수 있다는 사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직접 콕 찍어서 사달라는 말보다 더 무서운 간접적으로 사달라는 아들의 표현력! 착실하게 용돈을 모으는 모습이 귀여워서(?) 아들의 초등학교 졸업선물 겸 중학교 입학선물 겸 크리스마스 선물 겸 이 모든 선물의 명목을 끌어당겨서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아들이 매일 손꼽아 기다리던 닌텐도 스위치가 도착했습니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게임이 포함된 패키지로 주문했답니다. 닌텐도 스위치 상자를 감싸고 있던 뽁뽁이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상자 측면에 제품 기본 구성품에 대한 설.. 2017. 12. 20.
눈 내리는 날 만들어 먹은 눈사람 카레 어제 서울에 눈이 펑펑~ 내렸습니다. 따뜻한 남쪽에 사는 친구로부터 눈 내린 풍경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달라는 문자를 받은 하루였어요. 친구는 눈이 내려서 부럽다고 저에게 말했지만, 저는 눈이 내리면 군인의 마음이 됩니다. 군인에게 눈이란 하늘에서 내리는 예쁜 쓰레기라고 하더군요.ㅎㅎ 저는 눈이 내릴 때 집 앞을 쓸고~ 강추위에 늘 지나다니는 길이 빙판길이 될 것 같아 미리 걱정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동심이 약간(?) 살아있어서 눈이 내리는 날 아이들과 함께 눈사람 카레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1. 눈사람 카레를 만들 때 필요한 재료인 당근을 삶아줍니다. ※카레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estherstory.tistory.com/346 2. 눈사람 카레를 꾸며주는 데 필요.. 2017. 12.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