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 구매 후기

by 에스델 ♥ 2019. 12.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 이야기입니다.

남편이 홈쇼핑 방송을 시청하다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방한화를 사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마침 부츠 말고 평소에 편하게 신고 다닐 방한화를 사고 싶은 생각이 있던 차라

기쁜 마음으로 남편 카드 찬스를 사용하였답니다. ㅎㅎ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는 블랙, 네이비, 그레이, 버건디 네 가지 색상이 있는데,

가장 무난해 보이는 블랙 색상의 방한화를 선택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답게 크리스마스이브에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가 똭~ 도착하였습니다.

택배가 도착하고, 택배 상자를 개봉하는 순간은 늘 기쁩니다.

상자를 열면 로또 로고가 선명하게 보이는 검은색 신발 상자가 보입니다.

 

신발 상자 옆면에 모델명과 방한화 색상, 사이즈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는 정사이즈로 구매하면 됩니다.

참고로, 발볼이 있는 분은 한 사이즈 크게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225부터 250까지 5단위입니다.

 

저는 원래 245 사이즈를 신었는데, 얼마 전 갑자기 내향성 발톱이 되면서

엄지발가락 발끝이 신발에 닿으면 말할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립니다.

제가 원래 잔병치레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만,

이번에 발톱까지 아프면서~

"도대체.. 왜.. 이제.. 발톱까지?!"를 마음속으로 외쳤답니다. ㅠㅠ

그래서 일부러 방한화를 한 사이즈 크게 250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이즈에 여유가 있어서 발이 아프지 않습니다.

※내향성 발톱이란? 발톱이 살 속으로 파고들어 통증과 염증이 생기는 질병입니다.

 

신발 상자를 열면 방한화가 바로 보일 거라 생각했는데, 하얀색 부직포로 곱게 쌓여 있습니다.

 

로또 에어방한화 가격은 39,000원입니다.

하지만 저는 남편 카드를 사용 한데다 카드 할인과 홈쇼핑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

 

하얀색 부직포를 살포시 들어 올리면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의 실물을 영접하게 됩니다.

이 방한화의 재질은 합성 가죽입니다.

 

발등에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의한 표시와

품질보증표시, 사용 시 주의사항, 피해 보상 규정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의 내피는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일명, 보아털을 내피로 사용했습니다.

따뜻해 보이지요?

폴리에스터 재질이라 확실히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흡습성이 떨어지는 소재라 발에 땀이 나면 땀이 갈 곳을 잃어버립니다.ㅋ

 

방한화 안쪽에 신발 형태를 잡아주는 슈트리 모양의 스티로폼 포장재가 들어 있습니다.

보통 신발을 사면 종이 뭉치가 들어 있기 때문에 신기해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ㅎㅎ

 

로또 여성용 방한화를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흰색 내피 털이 검은색이면 더 좋았겠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을 살포시 밝혀봅니다.

신발 안감 전체가 흰색 보아털로 되어 있습니다.

신발 안에 있는 깔창은 분리됩니다.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의 옆모습입니다.

에어방한화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웃솔 뒷굽에 에어쿠션이 있습니다.

 

방한화의 인솔부터 뒷굽 라텍스 쿠션까지 포함해서 4.5cm 키높이 효과가 있습니다.

남편이 이 방한화를 신고 있는 저를 보고 늘씬해 보인다고 했어요!

착시 효과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신발 겉감은 물을 튕겨내는 발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비 오는 날 신고 나갔는데 빗방울이 또르르 굴러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뒷굽에 있는 에어쿠션 다시 한번 보고 가실게요.

부담스럽지 않은 높이로 키를 커 보이게 해주는 뒷굽입니다.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 바닥 모습입니다.

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지 않지만,

미끄럼 완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아웃솔에 고무가 덮여 있습니다.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를 신고 걸어본 결과,

쇼핑몰 같은 실내 공간에서 걸으면 발에 땀이 날 정도로 따뜻했습니다.

걸을 때 발바닥이 불편하진 않았으나~

바닥 면의 쿠션감은 일반 운동화보다 떨어지는 편이고,

신발의 발등 부분이 부드럽지 않고 조금 딱딱하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방한화기능에 충실한 신발임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제가 겨울에 주로 검은색 양말을 신는데 신발을 벗었더니

내피에 있는 보아털의 흰색 털이 살짝살짝 묻어나왔어요.

예민하신 분들은 이런 부분은 싫어하실 듯...

 

참, 이 신발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입니다.

발목까지 올라온 디자인이라 저는 걸을 때마다 발목 부분이 약간 거슬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따지고 보면, 크게 불편한 건 아니어서 아주 사소한 로또 여성용 에어방한화의 단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신발을 신고 다니면서 부츠와 운동화 사이, 그 중간 상태의 신발을 신고 있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저는 굳이 단점으로 느꼈지만, 장점으로 바라보면...

발목까지 따뜻하게 해주고 싶었던 제조사의 배려심이 느껴진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상, 겨울에 추위를 막기 위해 신는 신발인 방한화로  발이 포근해진 에스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