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리미니가든 NC백화점 강서점] 실속있는 베스트 메뉴 치림프 빠네 세트와 고소한 까르보나라

by 에스델 ♥ 2018. 11. 20.
728x90
반응형

사람에게 주어진 운을 어딘가에 몰아서 쓸 수 있다면

저의 모든 운은 음식 집중된 느낌이 듭니다.

왜냐하면 제가 먹고 싶다고 생각했던 메뉴는 반드시 먹게 되는 일이 꼭 생기거든요.

그렇게 온 우주가 나의 소망이 실현되도록 도와주는 부분이 바로 음식인데,

이번에 제가 간절히 먹고 싶었던 메뉴는 리미니의 치림프 빠네 파스타입니다.

파스타 안에 들어가는 재료만 바뀔 뿐 언제나 ~ 꼭 먹고 싶은 메뉴가 빠네 파스타인 건 안 비밀...

 

얼마 전에 다녀온 서울식물원에 산책을 목적으로 재방문했는데 식사 시간이 되었습니다.

남편이 "오늘은 리미니에서 먹을까?"라고 말하더군요.

리미니의 치림프 빠네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말한 적이 결단코 없는데

남편이 리미니에 가자고 말해서 소름이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이심전심이란 이럴 때 하는 말이겠죠? 오예!!!

그래서 우리는 서울식물원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NC백화점 강서점으로 향했습니다.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56길 17 (지번 : 등촌동 689 NC백화점 9층)

전화 : 02-2667-9772

영업시간 : 11시부터 21시 30분 (주문 마감 21시)

휴무일 : 월 1회 NC백화점 휴무일, 명절 당일

NC백화점 강서점 9층에 있는 리미니 강서점입니다.

외관부터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입구에 있는 리미니 가든 메뉴판입니다.

제가 꼭 먹고 싶었던 치림프 빠네 파스타가 당당히 베스트 메뉴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입구와 가까운 곳에 앉았습니다.

 

리미니 가든의 메뉴입니다.

 

리미니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

치림프 빠네 플레이트 + 고르곤졸라 피자 + 에이드 2잔을 주는

치림프 빠네 세트 메뉴(2인용)를 주문했습니다.

 

리미니가든 NC백화점 강서점 내부 모습입니다.

 

화덕이 있는 주방 방향의 모습입니다.

 

주방 옆쪽 내부 모습입니다.

 

리미니가든 NC백화점 강서점 계산대 방향의 모습입니다.

 

계산대 옆 벽면에 리미니 원산지 표시판이 있습니다.

 

테이블 세팅 모습입니다.

 

주문 후 가장 먼저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습니다.

치즈도 많이 들어가 있고, 화덕에서 갓 구워 나온 도우의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에이드와 치림프 빠네 플레이트가 나왔습니다.

 

치림프 빠네 플레이트의 치즈는 먹기 전에 직원분이 부어주셨어요.

치림프 빠네 파스타의 소스는 로제 또는 크림소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로제 소스를 선택했답니다.

내가 사랑하는 빵, 치킨, 새우, 치즈가 모두 들어가 있는 메뉴가

이 세상에 존재하다니 이건 정말 감동입니다. ㅎㅎ

 

따로 주문한 까르보나라입니다.

까르보나라는 소스를 잘 못 만들면 느끼함이 밀려드는데

여기 까르보나라는 간도 적당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먹고 싶었던 치림프 빠네 파스타가 포함된 실속있는 베스트 메뉴

치림프 빠네 세트를 먹고 나니 빵빵한 행복감이 느껴졌답니다.

남편은 한식을 좋아해서 파스타나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데,

아내가 좋아한다는 이유로 이곳에서 식사하자고 말해줘서 참 고마웠습니다.

 

이상, 빵+ 치킨+ 새우 + 치즈 = 남편이라고 생각하는 에스델이었습니다.

위 공식은 이 세상에 이런 존재가 있다니 건 정말 감동이라는 저만의 표현입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