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선물, 명함과 티스토리 굿즈가 도착했어요.

by 에스델 ♥ 2018. 3. 22.
728x90
반응형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명함을 만들어주는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에 당첨되어

이야기 명함과 티스토리 굿즈를 받게 되었습니다.

택배가 도착할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의 문자를 받고

행복한 마음으로 택배를 기다렸습니다. ^^

문자를 본 이후 제 생각은 택배. 택배. 태에엑~배 였습니다. ㅋㅋ

 

"네가 오후 4시에 온다면 나는 3시부터

행복해지기 시작할 거야."

-어린 왕자 中-

아침부터 기다리던 택배가 궂은 날씨로 인해 택배 도착 예정 시간을 넘기고 저녁에 도착했습니다.

드디어 받게 된 택배에 감동하며 택배 상자를 얼싸안았답니다. ㅎㅎ

경건한 마음으로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명함이 들어있는 종이 상자와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된 티스토리 굿즈 다이어리가 보였습니다.

 

이야기 명함입니다.

선명한 주황색이 화사하고 예쁜 이야기 명함 앞면 모습입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명함에 심쿵!

 

이야기 명함의 뒷면은 흰색이고 "일상에서 빛나는 순간을 이야기합니다."라는

제 블로그를 표현하는 글이 적혀 있습니다.

 

명함이 들어있는 종이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티스토리로부터 받은 멋진 선물에 감동의 물결이...

 

뽁뽁이 포장을 풀어보니 티스토리 굿즈인 다이어리에 로고 스티커(대), 로고 스티커(소),

그래픽 스티커 3장이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티스토리 다이어리는 무지입니다.

제가 평소에 무지 다이어리를 사용하는데 티스토리 다이어리도 무지여서

이건 나를 위한 맞춤 선물이라며 순수한 마음으로 기뻐했습니다.

 

티스토리 그래픽 스티커 3종입니다.

타자기 모양에 고양이 발, 비행기, 전구 모양이 있는 스티커입니다.

 

티스토리 로고 스티커 큰 사이즈 2장, 작은 사이즈 2장입니다.

 

택배 상자에 들어있던 모든 선물을 한 자리에 모아 찍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티스토리에서 보낸 선물을 받게 되어 무척 기쁘고 감사합니다.

티스토리는 사랑입니다. *^^*

 

이상, 뜬금없는 마무리로 티스토리 이벤트 선물을 받은 기쁨을 표현한 에스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