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코랜드 근처 식당 2093 HOUSE

흑돼지 수제 돈까스 전문점


에코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오니 점심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그래서 에코랜드에서 가까운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선 일부러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가지 않았습니다.

'놀멍 쉬멍 걸으멍'(놀면서 쉬면서 걸으면서) 그렇게~ 

그냥 가까운 거리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했답니다.

☞2093 하우스는 에코랜드에서 차로 3~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식당은 도롯가에 인접해 있어서 

흑돼지 수제 돈까스라는 글자가 적힌 간판이 도로에서 잘 보입니다.

그리고 식당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할 수 있습니다.



간판 아래에는 연예인 사진과 빨간색 자전거가 있습니다.



도롯가 간판 바로 옆 2093 하우스로 들어가는 길에 보이는 곳입니다.



2093하우스 식당 건물입니다.


저는 처음에 이 식당 이름이 흑돼지 수제 돈까스 인줄 알았습니다.

(그럴 리가...)

하지만 간판이 식당의 원래 이름보다 흑돼지 수제 돈까스라는 글자가 더 눈에 띄더군요. ㅎㅎ




식당으로 들어가는 남자 1호와 2호입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786-21

도로명주소 :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093

영업시간 : 10:30 ~ 18:30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놓여 있는 메뉴판입니다.

한쪽 면엔 이렇게 사진이 있고 반대쪽엔 가격이 적혀 있습니다.



2093하우스의 식사 메뉴는 딱 한 가지 뿐입니다.

바로 흑돼지 돈까스!


그리고 커피와 아이스크림, 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는데

우리 가족은 식사하러 왔으니 흑돼지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흑돼지 돈까스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카운터 모습입니다.

물은 셀프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주방 쪽 모습입니다.




이 식당은 주문 후 음식을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흑돼지 돈까스가 나오기 전 애피타이저(식욕을 돋우기 위해 먹는 식전 음식)로 전복죽이 나왔습니다.

보통 다른 식당에선 식전에 스프를 주는데 이곳은 특이하게 전복죽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무 피클입니다.





전복죽을 다 먹고 나니 기다리던 흑돼지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흑돼지 돈까스를 찍어 먹는 소스는 2093 하우스의 특제 소스인데,

한라봉과 감귤이 들어가 새콤달콤한 맛이 납니다.




흑돼지 돈까스를 잘라보았습니다.

돈까스의 겉은 바삭하고 흑돼지 고기는 먹기 좋은 두께에 식감은 부드러웠습니다.




흑돼지 돈까스는 접시 위에 샐러드와 타코야키 2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돈까스와 함께 먹는 타코야키가 맛있었답니다.


음식을 먹기 전 원산지 표시를 확인해 보니 국내산과 제주산이더군요.

돈까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여서 방문한 식당이었는데

뜻밖에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이상, 흑돼지 수제 돈까스 전문 식당 2093 하우스 이야기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봉리브르 제주 흑돼지가 맛이 아주 그만인데
    그것으로 만든 돈까스는 어떨지 상상을 해봅니다.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지요.
    게다가 그 고장만의 특유한 맛을 가진 요리라면 더 말할 게 없을 테구요.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모습입니다.^^
    2015.09.17 07:54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봉리브르님^^
    제주 흑돼지고기는 먹게되면
    보통 구워서 먹었는데 이렇게
    돈까스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여행의 즐거움은 역시 먹방입니다.ㅎㅎ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37 신고
  • 프로필사진 라이너스™ 와~ 바삭바삭 대단히 맛있을것같아요^^ 2015.09.17 08:09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라이너스님^^
    바삭바삭 맛있는 수제돈까스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38 신고
  • 프로필사진 행복생활 엄~~청 맛나보이네요 ㅎㅎ
    완전 맛보고 싶어요!!
    2015.09.17 09:01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댓글 감사합니다.^^
    제주로 여행가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39 신고
  • 프로필사진 브라질리언 돈까스는 언제나 맛있어 보입니다.
    흑돼지라서 더할까요~
    2015.09.17 09:12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브라질리언님^^
    흑돼지고기로 만든 수제돈까스여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40 신고
  • 프로필사진 민트맘 흑돼지라는 말에 왜 가슴이 두근거릴까요.
    돈까스는 별로 즐기지 않지만 흑돼지 돈까스라니 엄청 침이 고입니다.
    벌써 아침은 든든히 먹었는 데도요.^^
    2015.09.17 09:26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민트맘님^^
    흑돼지고기로 만든 돈까스에
    감귤이 들어간 특제 소스가 곁들여져서
    맛있었습니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41 신고
  • 프로필사진 in사하라 돈까스는 언제나 좋죠ㅎ
    흑돼지로 만든 돈까스는 한번도 안먹어봤네요ㅎ
    기회되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
    2015.09.17 09:52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기대하라님^^
    돈까스는 정말 언제나 좋은 메뉴입니다.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42 신고
  • 프로필사진 썽망 음식도 음식이지만 분위기도 너무 맘에 드네요~~!! 2015.09.17 10:09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썽망님^^
    카페를 겸하고 있어서 분위기가
    아늑했습니다. 창문에 붙어있는
    스티커도 예뻤는데...
    사진으로 남기지 못해서 아쉽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43 신고
  • 프로필사진 신기한별 돈까스 사이드메뉴로 타코야끼가 나오다니 굿굿굿.. 2015.09.17 11:13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신기한별님^^
    사이드메뉴가 타코야끼여서 좋았습니다.
    전복죽도 고소하고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44 신고
  • 프로필사진 『방쌤』 여기 너무 좋은데요~
    들어가는 길도 이쁘고~ 가게 분위기도 좋은데~
    식전 에피타이저가 전복죽이라뇨~~~ㅎ
    거기다 가격까지,, 착하네요~
    착한 맛집으로 임명합니다,,,^^ㅎ
    2015.09.17 11:16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방쌤님^^
    도롯가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에코랜드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전복죽이 에피타이저여서
    속이 든든했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45 신고
  • 프로필사진 대한모황효순 흑돼지 수제 돈까스 한번도
    못 먹어봤는디.ㅠㅠ
    전 언제쯤 구경이라도
    해볼까용.ㅎ
    부럽습니당.^^
    2015.09.17 11:28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대한모님^^
    제주에 여행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
    2015.09.17 11:46 신고
  • 프로필사진 *저녁노을* 밖에서 보니....시골집 같으네요.

    두툼하니...맛나 보입니다.^^
    2015.09.17 11:31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저녁노을님^^
    밖에서 보면 정말 시골집 분위기입니다.ㅎㅎ
    돈까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15.09.17 11:47 신고
  • 프로필사진 pasión♡ 놀멍 쉬멍 걸으멍! 저도 그런 여행 좋아해요!
    가끔은 인파를 따라서 가기보다도 발 닿는대로 가서 좋은 식당 만나면 기분이 정말 정말 좋아요!
    에스델님 방문한 돈까스 집도 괜찮은거 같아요 제가 다코야키를 좋아하는데
    그게 사이드로 나오니 더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2015.09.17 12:23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맛을 예상하지 못한 식당에서
    좋은 식사를 하니 기분이 좋았답니다.ㅎㅎ
    사이드 메뉴와 에피타이저 모두 독특해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5.09.17 14:47 신고
  • 프로필사진 Tae-Ho 여기저기서 돈까스 포스팅이 보이길래... 돈까스 김치우동을 먹고 왔는데..
    에스델님 블로그에서도 돈까스 포스팅을 보게되네요...ㅋㅋ
    2015.09.17 13:11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유니센터님^^
    오늘 저도 다른 이웃님 블로그에서
    돈까스를 보았답니다.ㅎㅎ
    돈까스 김치우동을 점심으로 드셨군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5.09.17 14:52 신고
  • 프로필사진 saebitfarm 흑돼지 돈까스의 바삭함이 느껴져요.
    발길닿는대로 움직이는게 여행의 매력이지요~^^
    2015.09.17 14:48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나나님^^
    흑돼지고기로 만든 돈까스여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발길닿는대로 움직이는 여행의 매력~
    좋았습니다.ㅎㅎ
    활기찬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5.09.17 14:54 신고
  • 프로필사진 개코냐옹이 가격대 만큼이나 퀄리티가 있는 돈까스.아주아주 좋습니다.ㅎ 2015.09.17 15:12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개코냐옹이님^^
    맛있는 수제돈까스였습니다.ㅎㅎ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5.09.17 15:25 신고
  • 프로필사진 금정산 저도 돈가스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수제에다 흑돼지라 더욱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2015.09.17 16:42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금정산님^^
    역시 돈가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것 같습니다.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2015.09.17 18:54 신고
  • 프로필사진 하늘마법사 수제돈까스 너무 맛있겠네요 흑돼지여서 더욱 좋겠어요 돈까스 다 먹으면 너무 배부르죠 ㅎㅎ 2015.09.17 22:51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하늘마법사님^^
    흑돼지 수제돈까스여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5.09.18 16:12 신고
  • 프로필사진 공룡우표매니아 흑돼지 수제돈가스 메뉴만으로도 군침이도네요
    제주에서 먹는 그 맛은 좀 다르겠죠
    즐거운 정보에 감사히 머물렀습니다.
    2015.09.18 05:56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공룡우표매니아님^^
    제주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2015.09.18 16:15 신고
  • 프로필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피타이저로 전복죽이라니...
    역시 제주도구나 싶네요 :)
    2015.09.18 20:00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님^^
    에피타이저로 전복죽이 나와서 좋았습니다.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2015.09.18 20:11 신고
  • 프로필사진 행복등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일본식돈가스의 냉장 등심.안심 성형(포션육) 및
    냉장 돈육만을 사용한 한 번 얼린 수제돈까스를 전문으로 제조 전국으로 유통하는
    (주)이삭푸드를 운영하는 관계로 돈가스 관련 글들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6.14 12:22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