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준이의 꿈은 계속 바뀌고 있는 중입니다.

유치원때는 경찰관이었고...

얼마전엔 과학자였고...

지금은 마술사를 꿈꾸는 아들입니다.^^

 

마술사를 꿈꾸는 아들과 산다는건 매일 아들의 마술을 봐야만 하는

일상이 지속된다는걸 의미하기도 합니다.

 

며칠전부터 계속 저만 보면...

"엄마~ 봐봐!!!"

"나 마술할께~~!" 동전 2개를 가지고 나타난 준이입니다.

 

"엄마! 이거 몇개로 보여?" 동전 2개를 1개로 겹쳐서 앞면만 보여줍니다.

본순간부터 동전2개 겹친거 표가 확~~납니다....ㅋㅋ

속아주는척 1개라고 대답했어야 했는데...

너무나 솔직한 저는 "어~ 2개네!!!" 했답니다.

그러자

준이가 말했습니다.

"네~~~ !!!! 동전 2개가 동전 2개로 변신하는 마술입니다." 하면서 웃습니다.

 

 

 

 딱지가 사라지는 마술을 보여주겠다고 제앞에 나타난 준이입니다.

직접 만든 마술 도구를 들고 등장했습니다.^^

 

 봉투안이 비어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포켓몬스터 딱지를 하나  봉투안에 넣습니다.

 

 "자~~ 딱지가 보이시죠? "

 

 

 

 봉투를 닫았다가 열었을 뿐인데...

봉투안에 있던 딱지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사라진 딱지를 다시 나타나게 하겠습니다.!" 라고 말하고는 봉투를 마구 흔들어줍니다.

 

 

 

 "짜잔! 딱지가 나타났습니다."

 

"엄마! 신기하지?"

"내가 만들었는데~~ 내가 봐도 신기해!!"

 

우하하

 

"와~~~ 신기하다!"

"어떻게 한거야?" 하고 제가 준이에게 물었습니다.

 

 

 준이 마술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바로 사진처럼 비밀 공간을 만들어둔겁니다.

준이 혼자서 생각해서 만들어낸 마술도구가  제법입니다.....ㅎㅎ

 

 

 또다른 마술입니다.

직사각형 종이를  잘 보세요!

 

 

 블라블라~~ 뭐라~~ 뭐라 주문을 외우더니...

종이를 펼쳐보입니다.

 하트무늬가 나왔습니다.

 

 

 잠시후 다른 주문을 외우면...

네모 모양으로 바뀝니다.

 

"우와~~~" 하고 제가 감탄사를 연발해 주었습니다.

 

 "엄마! 이 마술 어떻게 했는지 궁금하지?" 하고 저에게 묻습니다.

마술의 비밀은 또 사진에 모두 드러납니다.

 

 

 사진처럼 2장의 종이를 이어 붙이고 접어서 마술을 시작한겁니다.

그리고 한쪽면을 먼저 펼쳐서 보여주고, 나머지 반대쪽도 보여준것입니다.

 

나름 마술의 원리를 혼자 깨우쳐 보려고 애쓴 흔적이 보인 준이의  마술 도구들입니다.

 

 

 

 잠을 자야할 달밤에도 마술에 대한 준이의 열정은 계속됩니다.

 

 

아들의 꿈은 앞으로도 계속 바뀔것입니다.

이제까지 그래왔던것처럼요...

앞으로 준이가 자라서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이 되려는지 모르겠지만,

항상 지금처럼 노력하는 자세만큼은 잊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꽃집아가씨* 그래도 아이가 꿈이 있다는것이 아주 좋은데요?
    열심히네요. 요즘아이들은 거의 연예인이 꿈이라고 하는데..
    2013.02.01 08:55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꽃집아가씨님^^
    우리 준이는 이상하게 연예인엔 관심이
    없더라구요....ㅎㅎ
    오늘도 멋진 하루보내세요!
    2013.02.01 14:32 신고
  • 프로필사진 귀여운걸 아드님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벌써부터 마술도구도 잘 만들고.. 마술사가 될 자질이 아주 충분하네요~
    훗날 멋진 마술사가 되어있을듯!^^
    2013.02.01 09:02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귀여운걸님^^
    마술도구를 직접 만들어서 제앞에서
    보여준다는게 참 대견했답니다.
    (전 팔불출 엄마니까요~~ㅋㅋ)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3.02.01 14:34 신고
  • 프로필사진 이쁜이모 너무 사랑스러운 아드님을 두셨어요. 꼭 꿈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ㅎㅎ 흐뭇한 포스팅이네요 2013.02.01 09:50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이쁜이모님^^
    흐믓하게 봐주셔서 기쁩니다.
    행복가득한 시간보내세요!
    2013.02.01 14:34 신고
  • 프로필사진 +요롱이+ 정말 사랑스러운 아드님을 두셧군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닷..!!
    2013.02.01 10:35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요롱이님^^
    정말 사랑스런 아들이랍니다...ㅎㅎ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3.02.01 14:35 신고
  • 프로필사진 은이엽이아빠 준서가 손재주는 타고 났네요... 만들기도 잘하고 이젠 마술까지...ㅎㅎ
    괜히 에스델님이 부럽네요 ㅎㅎㅎ
    근데 볼때마다 느끼지만 준서는 진짜 범생스타일이에요 ^^
    2013.02.01 10:44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은이엽이아빠님^^
    준이는 정말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취미생활이 만들기라고 해도 될 정도랍니다...ㅎㅎ
    보신대로 범생스타일 맞습니다~~!
    시키지 않아도 자기가 해야할일은 알아서 하는
    스타일이라 엄마입장에서 참 고마운아들이랍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3.02.01 14:38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3.02.01 11:01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역시 센스만땅이셔요!
    맞습니다. 요즘 무서운 세상이라....
    그냥 준이와 현이로 통일합니다....ㅋㅋ

    준이가 옆에서 댓글 쓰으윽~~ 읽어보더니
    기뻐하고 있습니다....ㅎㅎ

    오늘은 비가 내려서 저도 차분해집니다.
    명절이 다가오기에 바쁠것같아서 미리 걱정도 좀 하고 있구요!!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3.02.01 14:42 신고
  • 프로필사진 가을사나이 아들이 아주 잘생기셨네요.
    좋으시겠어요
    2013.02.01 11:29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가을사나이님^^
    아들의 일상을 보면서 참 행복합니다...ㅎㅎ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십시요!
    2013.02.01 14:43 신고
  • 프로필사진 어듀이트 너무 멋져보인다는..ㅎ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2013.02.01 11:36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어듀이트님^^
    멋져보인다고 해주셔서 ~~ 아들이
    아주 기뻐합니다....ㅎㅎ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3.02.01 14:45 신고
  • 프로필사진 단버리 저도 배워보고 싶은..ㅎ
    잘보고 갑니다~
    2013.02.01 12:31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단버리님^^
    저도 마술은 배워보고 싶습니다...ㅎㅎ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3.02.01 14:47 신고
  • 프로필사진 쭈니맘 아이고 ...좋것수~~~아들녀석이 잘생겼찌....똑똑하지....거기다 마술까지?^^ㅎㅎㅎ 2013.02.01 12:52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쭈니맘님^^
    과분한 칭찬 이십니다......ㅎㅎㅎㅎ
    2013.02.01 14:49 신고
  • 프로필사진 Yujin Hwang 아이가 벌써 이렇게 똑똑하니
    나중엔 정말 걱정이 없겠어요.
    2013.02.01 15:20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유진엔젤님^^
    나중에 자라서도 지금처럼만 하면
    좋겠습니다...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2013.02.01 15:23 신고
  • 프로필사진 대한모황효순 ㅎㅎㅎㅎ귀여워라.
    실력이 굉장한걸요~
    2013.02.01 15:42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대한모님^^
    포스팅한거 말고도 자신만의 마술을
    많이 개발했습니다.....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주말 보내세요^^
    2013.02.01 20:42 신고
  • 프로필사진 하은지 넘넘 신기해요~~^^
    준서가 마니 컸네요~~

    여기 글올리기 넘 힘드네요
    우찌해야 하는건지
    2013.02.01 17:59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준서 많이 컷지요? ㅎㅎ
    티스토리는 댓글 쓰는게 번거로우시지요?
    특히 문자입력도 해야되고요~~ㅠㅠ

    쉽게 글을 남기시려면...
    뷰추천 버튼 옆에 있는 메세지 글자를 클릭하시고
    그안에 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013.02.01 20:44 신고
  • 프로필사진 석이 요즘은 마술을 하려면 머리도 좋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마술을 연구하고 해야 하니깐요...

    녀석...꾸준히 연습하고 노력하면...나중에 티리비에서 보는거아니에요?^^

    이거 미리 싸인받아놓아야 하는건가...ㅎㅎ 열심히 뭐든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라 준서야...

    그러고 보니 준서얼굴을 참 오랫만에 보는것 같구나...
    그간 잘 지냈지? 준서야?
    2013.02.01 18:32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석이님^^
    오늘도 저는 몇개의 마술을 보아야 했답니다...ㅋㅋ
    준서 칭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013.02.01 20:49 신고
  • 프로필사진 一業徐 이런꿈 저런꿈 자꾸 바뀌는 꿈따라 더큰 꿈으로 바뀌는 중인가봅니다
    총명한 눈동자에 밝아 보이는아들 ~~~ 좋아보이네요
    2013.02.01 18:56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더큰 꿈으로 바뀌는 중인가보다는
    말씀이 참 와닿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요^^
    2013.02.01 20:49 신고
  • 프로필사진 Zoom-in 음....고충을 알것 같습니다만 장단?을 잘 맞춰주면 혹시 압니까 세계적인 마술사의 어린시절을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일지 ^^ 잘 키워 주세요~ 2013.02.01 23:31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멋진 댓글을 남겨주셔서 흐믓합니다...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요!
    2013.02.01 23:51 신고
  • 프로필사진 팩토리w 마술 신동인데요~~? ㅋㅋ
    꿈이 많은 어린시절이 부럽네용~~
    응원한다 전해주세요!! ㅋㅋ
    2013.02.01 23:57 신고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공장w님^^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013.02.02 22:00 신고
  • 프로필사진 공룡우표매니아 고은 꿈 잘 키워주세요~~
    즐거운 휴일 되시구여~
    2013.02.02 06:37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공룡우표매니아님^^
    고은 꿈 잘 키워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2013.02.02 22:00 신고
  • 프로필사진 소나무 이렇게 멋진 마술도 보여 주고...
    준서가 다 큰듯~~~
    에스델님은 좋~~~ 겠~~~ 당~~~
    2013.02.02 12:05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소나무님^^
    준서가 부쩍 많이 자랐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013.02.02 22:01 신고
  • 프로필사진 꿈 꾸는 자 아들이 잘도 생겼지만 참 야무지네요.
    얼핏 들으면 마술사가 되다는게 허무맹랑해 보이지만
    이렇게 어린 나이에 본인의 생각으로 직접 만들고,
    몰두하는 그 집념이 참 기특합니다.
    마술사든 뭐든 크면 자신이 좋아하는 뭔가를 꼭 이뤄낼듯
    파릇 파릇한 싹이 벌써 보이네요 ^^
    2013.02.05 08:44
  • 프로필사진 에스델 ♥ 감사합니다 .꿈 꾸는 자님^^
    고운 댓글 남겨주셔서 기쁩니다.
    저도 혼자 생각하고 만들어낸게
    참 기특하더라구요...ㅎㅎ

    행복가득한 멋진 시간 보내십시요!
    2013.02.05 17:44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