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2018.02.13 06:00

양양 쏠비치 호텔 1층에 있는 스페인 테마 레스토랑

'엘비노'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평소 호텔 조식에 큰 애착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는 그렇게~ 사랑하는 조식을 포기하고

런치 뷔페를 먹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조식보다 만족스러운 런치 뷔페여서

조식을 포기한 보람이 있었답니다. ㅎㅎ

운영시간 : 점심 12:00 ~ 15:00

저녁 17:30 ~ 22:00

※Break Time 15:00 ~17:30 (주중.주말 동일)

 

양양 쏠비치 호텔 엘비노 입구에 있는 이용 안내입니다.

 

런치뷔페 가격 : 성인 27,500원 / 어린이(초등학생) 16,000원 / 유아(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 10,000원

스테이크 초이스 메뉴 : 채끝 등심 또는 돈 목심

문의 전화 : 033-670-3750

 

엘비노 입구에 있는 화덕입니다.

 

스페인 테마 레스토랑 엘비노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실내장식이 돋보이는 공간이었습니다.

 

창가 자리에 앉아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식사 시간이 더욱 즐거웠어요.

 

테이블 세팅 모습입니다.

 

자리에 앉아 바라본 음식이 차려져 있는 방향의 모습입니다.

 

엘비노 메뉴판입니다.

런치뷔페에 나오는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엘비노 런치 뷔페의 정식 이름은 저온숙성 스테이크 세미뷔페입니다.

 

뷔페는 입구 쪽에 샐러드 종류가 있고 안쪽에 따뜻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구에 있는 샐러드입니다.

 

야채 샐러드 옆에 있는 메뉴는 고시래기 초밥, 참치, 자른 김치, 육회, 날치알, 김 가루, 물김치, 피클, 할라피뇨입니다.

초록색 잎사귀로 덮여 있는 것이 고시래기 초밥인데 밥을 사랑하는 남편과 아들은 밥이 있다는 이유로 매우 만족스러워했답니다.

 

핫디쉬 메뉴인 해물 크림 스파게티입니다.

 

비프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키드니빈스입니다.

 

오늘의 감자요리입니다.

 

와플입니다.

 

오늘의 크림 수프입니다.

 

갈릭 피자입니다.

 

바질 토마토 샐러드입니다.

 

바질 토마토 샐러드 옆에 있는 연어 샐러드입니다.

 

버섯 샐러드, 블루베리 소스의 단호박, 오렌지소스의 치킨샐러드입니다.

 

3종류의 과일과 커피, 디저트가 놓여 있는 곳입니다.

 

커피는 캡슐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 코너 푸딩 쪽 사진입니다.

 

푸딩 뒤편에 바게트가 있고, 2종류의 케이크가 있습니다.

 

바게트를 먹을 때 필요한 버터와 딸기잼입니다.

 

과일 3종입니다.

 

양양 쏠비치 호텔 엘비노 레스토랑의 런치 뷔페는 스테이크가 포함된 세미 뷔페입니다.

스테이크는 채끝과 돈 목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채끝 등심 2인분, 돈 목심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어린이용 스테이크는 어린이에게 알맞은 크기로 제공됩니다.

 

아들이 먹은 채끝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두 가지 스테이크를 비교해서 먹어보려고 반반씩 주문했는데~ 둘 다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채끝 등심이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이었답니다.

 

양양 쏠비치 호텔의 스페인풍 레스토랑 엘비노 런치 뷔페는

분위기가 좋다는 점이 마음에 들고

음식이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실속있고 알찬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맛도 좋아서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이곳에서 아들이 한 말을 그대로 전하면 "개 좋아!"입니다. ㅋㅋ

 

이상,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서 오랜만에 칼질을 하고 온 에스델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23-4 호텔 1층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에스델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행복한 식사자리가 상상이 됩니다
    바다를 보며 먹는 가치가 포함되어 더욱 좋게 느껴지는군요

    여유를 가지는 이런자리 한번 느껴 보고 싶네요 ㅎ
    오늘도 여유로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2018.02.13 07: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공수래공수거님^^
      아름다운 동해를 보면서 식사를
      하게되어 참 즐거웠습니다. ㅎㅎ
      이렇게 여유로운 시간을 가족과 함께
      느껴보시길 바라며...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8.02.13 15:48 신고 [ ADDR : EDIT/ DEL ]
  2. 호박

    "개 좋아"
    나도나도 가서 외치고 싶어집니다.
    호텔뷔페 치고 가격도 적당하네요

    2018.02.13 09: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바다가 보이는 이런곳에서 저도 스테이크를 막 자르고 싶어집니다.
    완전 좋아보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꾹!

    2018.02.13 10: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절대강자!님^^
      바다가 보이는 멋진 전망과
      편안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즐거웠습니다.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8.02.13 15:51 신고 [ ADDR : EDIT/ DEL ]
  4. 오~바다가 보이는 전망좋은 곳의 레스토랑이군요.
    제 취향이네요....ㅎㅎ
    음식도 많고 맛있어 보이네요.
    아드님의 개 좋아~ 공감합니다.

    2018.02.13 11: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휴식같은 친구님^^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곳이라서
      마음에 들었던 엘비노입니다.
      음식도 맛있었어요. ㅎㅎ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8.02.13 15:55 신고 [ ADDR : EDIT/ DEL ]
  5. ㅋㅋㅋ 저도 호텔 조식 부페 매니아에요! 근데 여긴 진짜 조식 부페 포기할만 하군요! 엘비노면 스페인어로 와인이니 석식엔 와인도 맛날 것 같아요!ㅎ

    2018.02.13 13: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작은 흐름님^^
      저처럼 호텔 조식 뷔페 매니아라니~
      이렇게 반가울수가... ㅎㅎ
      여긴 정말 조식을 포기하고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식은 조금 혼잡스러운 분위기인데
      런치는 조용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2018.02.13 15:57 신고 [ ADDR : EDIT/ DEL ]
  6. 아이들이 방학이라서 고생하시고 계시겠다 했는데
    오히려 잘 즐기시고 맛난거 많이 드신거 같아 다행이네요 ㅎㅎ
    아기자기한 디저트들이 너무도 이쁘고 맛나보이네요 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8.02.13 15: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은이c님^^
      새해 첫번째 가족여행이라 이렇게
      즐겁게 보냈고요~ 그 이후엔
      아이들 숙제시키느라,
      잔소리하느라, 하루 세끼 밥하느라
      무척 바쁜 겨울방학이었습니다. ㅎㅎ
      오늘도 기분 좋은 시간 보내세요!

      2018.02.13 15:58 신고 [ ADDR : EDIT/ DEL ]
  7. 아들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이곳은 꼭 가야 겠네요~! 엘비노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바다전망 레스토랑, 생각만 해도 좋아요^^

    2018.02.13 17: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홀릭님^^
      전망과 분위기가 좋아서
      마음에 들었던 엘비노입니다.
      양양으로 여행가시면 가보시길 바라며...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8.02.13 20:12 신고 [ ADDR : EDIT/ DEL ]
  8. komi

    와우~ 수평선이 보이는 바다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훌륭한데
    고급진 분위기에서 살이 잘 안찔 것 같은 음식들이라
    온가족 함께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될 듯 합니다.
    준&현군이 많이 부럽습니다 ^____^
    울 막둥이도 채끝 스테이크를 주로 공략했을듯 싶습니다.
    준군에게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2018.02.13 17: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komi님^^
      멋진 전망과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던
      엘비노입니다.
      음식도 마음에 들었고요. ㅎㅎ
      준이의 졸업을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8.02.13 20:20 신고 [ ADDR : EDIT/ DEL ]
  9. 오늘도 포스팅 잘보고 가요~~^^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2018.02.13 18: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ㅎ

    2018.02.13 21: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군침도는 뷔페 메뉴가 가득하네요~
    저도 기억해두었다가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2018.02.24 0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귀여운걸님^^
      스테이크도 맛있었고 음식이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8.03.06 11:06 신고 [ ADDR : EDIT/ DEL ]
  12. 저도 몰랐었는데 알고보니 호텔이나 리조트에 있는 레스토랑, 뷔페를 참 사랑하는것 같습니다. 기억해 두었아 가봐야 겠네요

    2018.03.04 22: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지후대디님^^
      나중에 쏠비치에 가시면 런치뷔페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석식뷔페보다
      런치뷔페가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좋은 시간 보내세요!

      2018.03.06 11:07 신고 [ ADDR : EDIT/ DEL ]

맛집 이야기2018.02.12 06:00

입이 짧은 아들과 함께 여행하면 식사 때마다 메뉴를 고민하는데,

보통 아들이 좋아하는 한식을 먹게 되는 일이 많습니다.

 양양 쏠비치 한식당 '송이'는 호텔 지하 1층에 있는 뷔페식당

'엘꼬시네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쏠비치 호텔에 숙박 시 쏠비치 근처 맛집을 찾아 헤매지 않고

한식이 먹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용시간 : 조식 7시부터 11시까지

중식 12시부터 16시까지

석식 17시 30분부터 22시까지

전화번호 : 033-670-3710

 

양양 쏠비치 호텔 지하 1층에 있는 한식당 송이 입구입니다.

양양 쏠비치 한식당 송이의 내부 모습입니다.

 

실내 장식이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양양 쏠비치 한식당 송이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샅샅이 읽은 후 각자의 음식 취향에 따라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저는 겨울 특선메뉴인 매생이 굴 돌솥밥을 주문했고,

남편은 자연송이를 올린 해물 덮밥,

 아들은 어린이 메뉴인 호주산 소고기로 만든 불고기 반상을,

둘째 아들은 어린이 메뉴인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건강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취향이 아주 다르죠? ㅎㅎ)

 

테이블 세팅 모습입니다.

 

정갈한 밑반찬입니다.

 

제가 주문한 겨울 특선요리 매생이 굴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돌솥밥에 미역국이 제공됩니다.

 

갓 지은 매생이 굴 돌솥밥의 초록초록한 비주얼입니다. ㅋ

 

돌솥에서 밥을 덜어낸 후 준비된 간장 양념장을 넣고 쓱쓱~ 잘 비벼서 먹었답니다.

 

남편이 주문한 해물 덮밥입니다.

남편이 해물 덮밥이 맛있다며 한 입 먹어보라고 권해서

맛을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해물 덮밥도 미역국이 나옵니다.

남편이 밥과 함께 제공된 미역국이 참 맛있다며~ 먹방을 보여주었습니다.^^

 

큰아들이 주문한 불고기 반상입니다.

밥 위에 올려서 나온 달걀 후라이는 주문 시

반숙 또는 완숙을 물어보고 그것에 맞게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아이의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둘째 아들 현이가 주문한 어린이 돈까스입니다.

돈까스를 사랑하는 현이인지라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외식하면 아이들이 먹을 메뉴가 항상 고민되는데

양양 쏠비치 한식당 송이는 어린이 메뉴가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양양 쏠비치 한식당 송이와는 상관없는 자료사진 :  '섭국'입니다.  

 

사실 제가 강원도 양양에서 간절하게 먹고 싶었던 메뉴는 '섭국'이었습니다.

섭국(홍합국)은 여러가지 야채에 강원도 사투리로 '자연산 홍합'을 뜻하는 '섭'을 넣고  

끓여낸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매력적인 양양의 향토 음식입니다.

하필이면 전에 갔던 식당이 쉬는 날이어서 호텔로 다시 돌아와

 호텔 내에 있는 한식당에서 식사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었지만 이번 양양 여행에서 섭국을 못 먹었단 사실에 아쉬움이 남았는데

다음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남편이 '섭국'을 포장 주문해줘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덕분에 간절하게 먹고 싶은 음식은 언제나 꼭 먹게 되어 감동의 물결이...

 

이상, 다른 간절함에는 반응이 1도 없고, 꼭 먹고 싶은 음식이 있을 때만

온 우주의 기운이 움직이는 이유~ 그것이 알고 싶은 에스델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23-4 라호텔 지하 1층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에스델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호텔 내부에 있는 한식당이로군요
    어린이 메뉴가 따로 있는곳은 드문데 아이들과
    같이 있을때는 아주 좋겠네요

    에전 바이어가 한식을 좋아해 한식당이 있는 호텔을
    일부러 찾아 가곤 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2018.02.12 08: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공수래공수거님^^
      호텔 내에 있어서 이동하기 좋았고~
      어린이 메뉴가 따로 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한식당입니다.

      예전에 바이어가 한식을 좋아해서
      일부러 한식당이 있는 호텔을 찾아가곤하셨군요. 그때 기억이 떠오르셨다니~
      즐겨 찾으셨던 호텔 한식당이 궁금해집니다. ㅎㅎ
      따뜻하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8.02.12 11:04 신고 [ ADDR : EDIT/ DEL ]
  2. 호박

    하하하
    온우주의 기운덕분에 먹고싶은걸 먹고 마는 에스델님~~~의 신비로움에 아침부터 즐겁게 시작하는 1인입니다.
    그 기운이 음식에서 다른 소유물에도 전달되길 기원합니다^^

    2018.02.12 09: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호박님^^
      온 우주의 기온이 다른 소유물에도
      꼭 전달되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로또??? 같은... ㅋㅋㅋㅋ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2018.02.12 11:06 신고 [ ADDR : EDIT/ DEL ]
  3. 부럽네요
    꼭 먹고싶은 건 드신다고 하시니....ㅎㅎ

    잘 보고가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2018.02.12 09: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저녁노을님^^
      언제나 먹고 싶은 음식은
      꼭 먹게되어 기쁩니다. ㅎㅎ
      따뜻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18.02.12 11:07 신고 [ ADDR : EDIT/ DEL ]
  4. 섭국은 저도 꼭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매생이굴밥도 건강에 좋고 맛있어 보여요~~~
    아이들 메뉴가 있는 점이 최고네요^-^
    양양 여행시 꼭 들러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02.12 10: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홀릭님^^
      양양으로 여행가시면 섭국을 드셔보세요.
      처음엔 생소한 이름과 비주얼이라 꺼려졌는데~ 맛을 보고 완전 반했답니다.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18.02.12 11:08 신고 [ ADDR : EDIT/ DEL ]
  5. 어린이 메뉴가 따로 있어서
    골라 먹을 수가 있는 곳이군요.
    준이도 현이도 맛있게 먹었겠어요..^^

    2018.02.12 10: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행복한 요리사님^^
      어린이 메뉴가 따로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8.02.12 11:09 신고 [ ADDR : EDIT/ DEL ]
  6. 양양쏠비치도 좋고, 식당과 레스토랑도 다 마음에 드네요.
    다음에 찜 했습니다.ㅎㅎ
    잘 보고 갑니다.

    2018.02.12 12: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휴식같은 친구님^^
      양양 쏠비치는 가족여행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ㅎㅎ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8.02.12 14:08 신고 [ ADDR : EDIT/ DEL ]
  7. 식판으로 나오는군요 ㅎㅎ 이쁘네요
    반찬도 깔끔하게 영양가적으로 충분히 좋은 음식같아요
    매생이굴돌솥밥이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18.02.12 13: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은이c님^^
      어린이 메뉴는 식판에 담아서 나오더라구요.
      밑반찬과 매생이 굴 돌솥밥 모두 맛있었습니다. ㅎㅎ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2018.02.12 14:11 신고 [ ADDR : EDIT/ DEL ]
  8. 정말 딱 먹고싶을 때 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럴 때는 살짝~ 맛이 부족해도 너무 맛있게 느껴지거든요^^ㅎㅎ
    여행을 다니면서 그런 경험을 자주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입이 저렴하다는 이야기도 자주 듣지만요,,,ㅎㅎㅎ

    2018.02.12 15: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방쌤님^^
      역시 먹고 싶은 음식을 먹을 때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죠? ㅎㅎ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2018.02.12 15:52 신고 [ ADDR : EDIT/ DEL ]
  9. komi

    와우~ 굴매생이돌솥밥 비주얼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간장에 비빈 밥을 한숟가락 떠 먹어보고 싶구요~
    자연산 홍합을 쓴 섬국~ 나주에 드셔서 다행이네요~
    저도 함 맛보고 싶어집니다~
    잘보고 갑니다

    2018.02.12 17: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komi님^^
      굴 매생이 돌솥밥이 맛있었습니다.
      섭국은 나중에라도 먹게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나중에 양양이나 속초로 여행가시면
      섭국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2018.02.12 19:58 신고 [ ADDR : EDIT/ DEL ]
  10. 쏠비치 정말 좋네요^^

    2018.02.12 17: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대한모황효순

    오~죄다 맛있어 보여요.
    음식이 어쩜 저리 깔끔한지요.
    저두 먹어보고 싶어요.^^

    2018.02.12 18: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대한모황효순님^^
      한식이라 부담없고 정갈한 밑반찬이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ㅎㅎ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2018.02.12 20:23 신고 [ ADDR : EDIT/ DEL ]
  12. 우와 양양쏠비치 한식당 너무 좋아보여요. 저는 솔비치 구경만 하고 왓는데..
    여기서 식사를 해보고 싶네용^^

    2018.02.12 19: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여행하고 사진찍는 오로라공주님^^
      양양 쏠비치는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한식당에 어린이 메뉴가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8.02.12 20:27 신고 [ ADDR : EDIT/ DEL ]
  13. ㅋㅋㅋ 우주의 기운이 도와주셨군요! 마지막 멘트에 빵 터졌어요!ㅋㅋㅋ 어린이 메뉴는 계란 후라이 완숙 반숙까지 맞춰주시다니 감동이네요! 양양 가게 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2018.02.12 19: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작은흐름님^^
      어린이 메뉴가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한식당 송이입니다.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2018.02.12 20:53 신고 [ ADDR : EDIT/ DEL ]
  14. 이번주가 설이네요~
    시간 참빨리가네요 ㅎ

    2018.02.12 19: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댓글 감사합니다. ^^
      이번주가 설이라 마음이 분주합니다.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8.02.12 21:10 신고 [ ADDR : EDIT/ DEL ]
  15. 저도 양양의 섭국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2018.02.12 20: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선연님^^
      양양으로 여행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8.02.12 21:12 신고 [ ADDR : EDIT/ DEL ]
  16. 우와~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양양 놀러가면 들려서 먹어볼래요^^

    2018.02.24 02: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귀여운걸님^^
      양양에 가시면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8.03.06 11:07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