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12

호수 전망이 멋진 디아넥스 호텔 조식 호텔에서 맞이하는 아침은 항상 설렘으로 가득합니다. 바로 호텔 조식을 먹는다는 즐거움 때문인데요. 디아넥스 호텔 조식은 어떨지 기대를 하고 호텔 1층 로비에 있는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아침을 먹으려고 9시쯤 내려갔는데 그때가 가장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자리가 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는데요~ 호텔 이용객 대부분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여서 9시에 아침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혼잡한 느낌이 싫으시다면 이 시간은 피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날 저는 더 일찍 일어나서 라운지로 향했답니다. ㅎㅎ 디아넥스 호텔 1층에 있는 라운지 정면 모습입니다. 라운지 입구에 운영시간, 이용요금 안내문이 있습니다. 디아넥스 호텔 조식 이용시간 :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조식은 10시까지 라운지에 입장해주세.. 2018. 9. 21.
[제주도 온천호텔] 디아넥스호텔 스위트A 객실, 가족과 함께한 힐링과 진정한 휴식의 시간 이번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새로운 숙소에 머물러 보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포도호텔에 숙박했을 때 수영장이 있었던 포도호텔의 별관 디아넥스 호텔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포도호텔 객실에서 즐기던 아라고나이트 온천이 디아넥스 호텔 사우나에도 있어서 정말 좋았던 기억으로 남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저는 디아넥스호텔에서 신나게 온천을 즐기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세우고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선택은 가족 모두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762번길 71 전화번호 : 064-792-5200 체크인 시간 : 3시 이후 체크아웃 시간 : 11시 이전 무료주차 가능 디아넥스 호텔 진입로 입구에 있는 디아넥스 호텔 간판입니다. 호텔 진입로를 따라 올라가면.. 2018. 9. 20.
[조식 제공 리조트] 조식 메뉴가 실속있고 맛있는 제주 올레리조트 조식 오늘은 올레리조트에 대한 저의 만족도를 지켜주었던 제주 올레리조트 조식 이야기입니다. 그동안 제주 여행 시 올레리조트를 자주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조식 때문입니다. 조식 메뉴 종류가 특급 호텔처럼 다양하진 않지만, 실속있고 맛있는 메뉴로 구성된 제주 올레리조트 조식은 어른도 아이도 모두 만족하는 아침 식사랍니다. 조식 이용 시간 10월~3월 : 8시부터 10시까지 / 4월~9월 :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조식 장소 : 올레리조트 쁘띠고팡 레스토랑 조식 추가 이용요금 : 성인 22,000원 / 어린이(48개월~13세) 12,000원 ※조식 쿠폰은 쿠폰 내 표기된 날짜에만 이용이 가능하고, 이용 날짜 변경이 안 됩니다. 올레리조트 프런트와 쁘띠고팡 레스토랑이 있는 건물입니다. 쁘띠고팡 레스토랑 .. 2018. 9. 19.
[제주 가족 여행 리조트] 가족이 쉬기 좋은 올레리조트 제라빌 제라 35평 제주도에 자리 잡고 있는 올레리조트는 가족이 머물기에 알맞은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마음에 꼭 드는 조식, 애월읍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우리 가족이 제주 여행 시 여러 번 재방문한 곳입니다. ☞올레리조트에 대한 지난번 글은 아래를 click 하세요. ◆올레리조트 제라빌 패밀리 40평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부룡수길 33 (지번 주소 : 신엄리 2867-3 올레리조트) 전화 : 064-799-7770 주차장을 지나 올레리조트 프런트 오피스로 가는 길입니다. 입구에 제주 느낌이 물씬 풍기는 돌하르방이 있어서 제주에 왔음을 실감케 합니다. 체크인 : 15시 부터 체크아웃 : 11시 까지 올레리조트 프런트 오피스 입구입니다. 프런트 오피스 내부 모습입니다. 프런트 오피스 맞은편 .. 2018. 9. 18.
물레 작업으로 컵 만들기, 소앵공방 도예 공예 체험 제주에서 보낸 여름 휴가 기간에 이틀은 올레리조트에서 머물렀습니다. (맛있다고 기억되는 조식을 먹기 위해서란 사실은 안 비밀) 올레리조트에 올 때마다 컵이나 접시를 만든 경험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아서 이번에도 올레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리조트 내에 있는 소앵공방에서 도예체험을 했습니다. ※지난번 도예체험 ☞http://estherstory.tistory.com/463 소앵공방 전화 : 064-799-9511 올레리조트 입구 모습입니다. 올레리조트는 리조트 내에 있는 도자기와 식기를 모두 소앵공방에서 만들고 있습니다. 사진 속 초록색 글자인 OLLE RESORT & SPA 글자도 도자기로 만든 것입니다. 몇 년 전 방문했을 때는 사진 속 장소가 프런트 데스크였는데 현재 소앵공방으로 바뀌었습니다. .. 2018. 9. 14.
제주 포도호텔 레스토랑(왕새우 튀김우동 정식), 아늑한 분위기의 저녁 식사 머물렀던 숙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이유로 저녁을 먹으려고 포도호텔 레스토랑에 방문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예약 전화를 하고 방문했지만, 예약 없이 방문했으면 저녁을 못 먹는 불상사가 일어날 뻔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의 포도호텔 레스토랑에는 빈자리가 1도 없었거든요. 예약시간 보다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빈자리가 생길 때까지 로비에서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렸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863 (지번 주소 : 상천리 산 62-3 휴게소) 전화 : 064-793-7030 포도호텔 입구 모습입니다. 전에 포도호텔에 숙박한 적이 있어서 새롭지 않은 풍경이라 포도호텔 사진은 이 사진이 처음이자 마지막입니다. 속마음은 배가 고파서 사진 찍는데 의욕이 없었던... ※포도호텔 레스토랑 내부가 궁금하다.. 2018. 9.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