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12

주스 병뚜껑 활용해서 냉장고 자석 만들기 안녕하세요? 에스델입니다. "블로그는 도대체 왜 안 하는 거냐?"는 동생의 전화를 받고 부랴부랴 정신을 차려서 블로그에 돌아왔습니다. ^^;; 며칠 동안 건강상의 이유로 블로그를 쉬었습니다. 이번 주 월요일 천식 때문에 폐 기능 검사를 했었는데 검사 결과가 좋지 않아서 모든 일에 의욕을 잃은... ㅠㅠ 거기다 무릎 통증도 아디다스 요가를 하다가 무릎 관절에 무리가 가서 다시 심하게 아픕니다. (조금 괜찮다고 강도 높은 운동을 진행해서 망했어요) 나는 왜 자꾸 아픈 걸까라는 암울한 생각은 잠시 내려놓고... 버리지 않고 모아 두었던 주스 병뚜껑을 활용해서 냉장고 자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 : 주스 병뚜껑, 글루건, 자석, 토숀레이스, 패브릭 달력 ※토숀레이스와 패브릭 달력은 있으면 좋고 없어도 됩니다.. 2018. 4. 27.
향도 좋고 통증에 도움이 되는 허브아일랜드 허브찜질팩 후기 연골연화증으로 무릎에 통증이 생긴 후 제가 자주 하는 말이 "아이고~아파라!" 인데요. 걸을 때마다 아프니 나도 모르게 이런 말이 나오더라구요. 옆에서 아프다고 말하는 소리를 들은 남편이 "당신 이제 천국 가는 거야?" 하고 진지하게 물어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 아프면 짜증이 나기 마련인데~웃음을 주는 남편이 있어서 통증도 잠시 잊게 됩니다. 여기까지만 해도 충분히 멋진 남편인데 자신의 용돈으로 무릎이 아픈 저를 위해 허브 찜찔팩을 선물해줘서 특급으로 감동하였습니다 . 남편이 인터넷으로 주문한 허브 아일랜드 허브 찜질팩이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허브 찜질팩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허브 아일랜드 찜찔팩 중에서 어깨팩입니다. 가격은 56,000원입니다. 어깨팩이라고 적혀 있지만, 어깨.. 2018. 4. 20.
[플마제 무선 청소기 XJC- Y010]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청소기 핑크 베이지 사용 후기 사용하고 있던 유선 청소기가 고장 나서 무선 청소기를 새로 사려고 엄청난 검색을 했습니다. 고가형 무선 청소기는 가격이 후덜덜~해서 단념! 중저가형 중에서 한국소비자원 무선청소기 성능.비교 분석 결과에서 괜찮은 평가를 받은 테팔 무선청소기를 사려고 했는데, 이 청소기를 보는 순간 테팔 무선청소기는 안중에도 없게 되었습니다. 내 맘에 쏙 드는 핑크색 무선 청소기라니... 디자인이 예뻐서 청소기를 눈에 띄는 곳에 두어도 손색이 없다니...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모드가 발동되었습니다. ^^ 기호로 표시하면 간단한데 한글로 풀어쓰면 이름이 정말 긴~~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줄여서 [플마제] 무선 청소기가 도착했습니다. 가격은 299,000원입니다. 신형인 A020 무선 청소기는 배터리 사용 시간도 70분으로 더 .. 2018. 4. 18.
[봄꽃화분] 향기로운 나만의 봄맞이 방법 봄은 설레는 계절입니다. 뭔가 새롭게 시작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지요. 봄이 되면 봄을 맞이하는 나만의 봄맞이 방법이 있으신가요? 저는 매년 봄마다 마치 봄맞이 의식처럼 꼭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새로운 봄꽃 화분을 사서 옮겨 심는 일입니다. (추운 겨울을 보낸 집에 있는 화분의 분갈이도 같이합니다) 이렇게 심어진 봄꽃을 보고 있으면 집안에 봄이 가득한 느낌이 듭니다. 매년 사고 싶은 봄꽃이 달라져서 지겹지 않은 봄맞이 방법이에요. ㅋㅋ 올해는 브로니아 피나타와 히아신스, 천리향(서향목)을 샀습니다. 공통점은 향이 좋다는 점~♬ 올봄엔 집안을 향기로 채웠답니다. 마트에 장 보러 가는 길에 화원 앞에 있는 브로니아 피나타를 보고 얼른 사 왔습니다. 사실 인터넷 화원에서 팔고 있는 브로니아 피나타를.. 2018. 4. 17.
강화도 아셀펜션 바베큐 세트(아셀푸드)와 아셀펜션 조식 저는 펜션 숙박의 하이라이트, 펜션의 꽃은 바베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셀펜션에 머문 날 저녁에 바베큐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셀펜션은 아셀푸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셀푸드는 바베큐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셀 양식장에서 직접 양식하는 새우와 제철에 직접 재배해서 사용하는 쌈 야채와 구이 야채가 아셀 푸드의 특징입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41 아셀푸드 전화 : 010-9949-9050 아셀펜션은 객실마다 단독 바비큐장이 있습니다. 우리 가족이 머물렀던 킨포크 객실 바비큐장 입구 모습입니다. 예약해 놓은 바베큐 세트가 식사 시간에 맞춰 바비큐장 안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준비된 스티로폼 박스를 열어 봤습니다. 아셀푸드를 소개하는 광고지가 제일 위에 살포시.. 2018. 4. 13.
강화도 가족 펜션, 바다전망 객실에 넓은 정원이 있는 아셀펜션 킨포크(Kinfolk)객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강화도는 멀리 여행을 떠나기엔 부담스럽고 여행은 꼭 가고 싶을 때 우리 가족이 선택하는 여행지입니다. 멀지 않은 거리에 있으면서 여행의 만족도가 높고, 강화도엔 예쁜 펜션이 많아서 하나씩 경험해보는 즐거움이 있답니다. 오늘은 강화도의 예쁜 펜션 중 하나인 아셀펜션 이야기입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39 전화 : 032-934-9101 아셀펜션 간판입니다.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아셀펜션은 도롯가에서 잘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도로 건너편엔 아셀펜션 키즈동이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일반 펜션동에 머물렀습니다. 주차 후 바라본 아셀펜션 건물 외관입니다. 아셀펜션 카페 겸 프런트 데스크 역할을 하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아.. 2018. 4.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