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6

전주한옥마을, 전동성당에 다녀왔어요. 남편이 갑자기 전주 여행을 하자고 말했습니다. 뜬금없이 전주로 여행을 가자고 하는 이유를 물어보았더니... "당신이 전에 전주로 여행 가보고 싶다고 말했잖아." 남편의 이 말을 듣고 오래전 제가 했던 말을 기억하고 마음에 담아 놓았다는 사실에 크나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 하지만 제가 전주 여행을 하고 싶다고 말했던 그때 "별로 볼 거 없어!" 라고 대답했던 남편의 말이 떠올랐어요. 저도 남편의 말을 오래 기억하고 마음에 담아 놓습니다. (뒤끝작렬 ???) 볼거리가 있는지 없는지는 제가 직접 보고 판단하기로 하고 그렇게 우리 가족은 전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한 전주이기에 지나가면서 보게 되는 모든 풍경에 가슴이 설렜습니다. 신성한 종교적인 장소이며 전주의 관광 명소로 알려진 전동 성당을 .. 2018. 3. 30.
사비향, 짙은 연잎 향이 좋았던 부여의 연잎밥 전문점 여행에서 맛있는 음식이 빠지면 섭섭하죠? 부여는 연잎밥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 연잎밥을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우리 가족이 음식점을 선택할 때 우선순위는 대부분 현재 위치에서 가까워야 한다는 것이 1순위라 바로 그 순간 가까운 거리에 있었던 연잎밥 전문점 사비향에서 식사하게 되었습니다. 주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궁남로 38 (지번 : 부여군 부여읍 동남리 269-7) 전화 : 041-832-0282 사비향 건물 외관입니다.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용시간 : 11:00 ~ 21:00 휴무일 : 월요일 건물 외관에 연잎밥 전문점이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 사비향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연잎밥 하나뿐입니다. 이렇게 메뉴가 하나밖에 없는 곳은 선택 장애가 있어도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좋고, .. 2018. 3. 29.
부여 여행 숙소, 롯데부여리조트 스위트 클린형 객실 저는 여행의 완성은 숙소라고 말할 정도로 숙소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여행지 숙소를 선택할 때 검색을 많이 하고 자세히 살펴보는데요. 부여 여행을 준비하면서 여러 숙소를 검색했을 때 평점이 좋은 곳을 찾아보니, 롯데부여리조트의 평점이 높아서 이곳을 숙소로 결정했습니다. 평점이 좋으니 뛰어나진 못해도 중간은 갈 거라고 다들 생각하시죠? ㅎㅎ 주소 :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400 전화 : 041-939-1000 아이들이 보자마자 "우와~"를 외쳤던 롯데부여리조트 건물 외관입니다. 첫인상이 압도적! 롯데부여리조트의 건물 외관은 백제의 대표 유물인 산수문전을 주제로 곡선 모양으로 설계했다고 합니다. ※산수문전은 산수화가 새겨진 백제 시대의 벽돌입니다.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 2018. 3. 28.
[부여 가볼만한 곳] 봄으로 가는 길목의 겨울 궁남지 부여 여행은 아이들 봄 방학 때 다녀온 여행이라 이제 완연한 봄인 지금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기엔 계절이 안 맞는 느낌이라 포스팅하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계절은 다시 돌아오는 것! 저처럼 아이들 봄방학 때 이곳에 방문하실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올려봅니다. 궁남지는 사적 제135호이며 백제 무왕 때 '궁궐의 남쪽에 연못을 팠다.'는 [삼국사기]의 기록을 토대로 궁남지라고 부릅니다 부여 여행에서 빠지지 않은 여행 코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궁남지 주차장 모습입니다. 주차장이 매우 한산했습니다. 주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궁남로 52 (지번: 동남리 117) 운영 시간 : 매일 00:00 ~ 24:00 입장료 : 무료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었기에 얼음이 얼어 있었습니다.. 2018. 3. 27.
[에버랜드 주변 숙박] 더숨포레스트 호텔 듀플렉스(DUPLEX) 객실 아이들에게 꿈과 환상의 나라인 에버랜드에서 아침부터 밤까지 신나게 놀아보자는 취지로 더숨포레스트 호텔에 재방문했습니다. 지난번과 달리 이번에는 전망 좋은 복층형 객실인 호텔형 듀플렉스(DUPLEX) 객실을 이용했습니다. 듀플렉스 객실의 기준 인원은 4인이고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관련글 [용인숙박] 에버랜드 근처 호텔 더숨포레스트, 에버랜드 패키지 더숨포레스트 호텔 입구에 있는 건물입니다. 이 건물 1층에 프런트 오피스가 있고, 2층에 씨에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프런트 오피스 입구입니다. 프런트 오피스 맞은편에 있는 취사가 가능한 펜션형 객실이 있는 포레 A동 모습입니다. 호텔형 객실이 있는 호텔 A동 건물 모습입니다. 남편이 체크인하는 동안 아이들과 프런.. 2018. 3. 23.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선물, 명함과 티스토리 굿즈가 도착했어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명함을 만들어주는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에 당첨되어 이야기 명함과 티스토리 굿즈를 받게 되었습니다. 택배가 도착할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의 문자를 받고 행복한 마음으로 택배를 기다렸습니다. ^^ 문자를 본 이후 제 생각은 택배. 택배. 태에엑~배 였습니다. ㅋㅋ "네가 오후 4시에 온다면 나는 3시부터 행복해지기 시작할 거야." -어린 왕자 中- 아침부터 기다리던 택배가 궂은 날씨로 인해 택배 도착 예정 시간을 넘기고 저녁에 도착했습니다. 드디어 받게 된 택배에 감동하며 택배 상자를 얼싸안았답니다. ㅎㅎ 경건한 마음으로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명함이 들어있는 종이 상자와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된 티스토리 굿즈 다이어리가 보였습니다. 이야기 명함입니다. 선명한 주황색이 화사하고 예.. 2018. 3.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