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3

[공지] 블로그 쉽니다. 안녕하세요? 에스델입니다. 블로그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일으킨 지~ 일주일 만에 블로그를 쉬게 되었습니다. (털썩) 이유는 건강상의 문제로... ㅠㅠ 그동안 아이들 방학이 되면 저도 블로그를 방학했었는데 이번엔 조금 빨리 블로그 겨울 방학에 들어갔다고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돌아오는 날짜는 아이들 개학하는 날이 1월 마지막 날이라 2월 초에 블로그에 돌아올 것 같습니다. 연말 따뜻하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 12. 5.
생강의 효능이 그대로 약이 되는 생강가루꿀차 만들기 천식 환자인 저를 위해 매년 생강 철이 되면 친정에서 생강을 사서 가루로 만든 후 택배로 보내주십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친정엄마가 생강을 사셨는데 친정에 쌓여있는 생강을 본 제부가 어머님이 생강껍질을 벗기면 힘들다면서 그 많은 생강을 모두 집에 가져가서 껍질을 벗긴 후 다시 친정에 갖다 주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생강가루입니다. 쉬는 날 집에서 열심히 깨끗하게 생강껍질을 벗기는 남편의 모습을 보며 남편을 염려한 동생이 이렇게 말했답니다. "여보~ 생강은 말려서 가루로 만들면 껍질이 잘 안 보이니까 대충 까세요." 그러자 제부가 대답했습니다. "처형이 먹을 건데 그렇게 할 수 있나!" (내 동생의 의문의 1패) 우리 제부 정말 멋지지요? 이렇게 정성이 담긴 생강가루를 받았으니 잘 챙겨 먹는 게 도리가 .. 2016. 12. 2.
콘래드 서울 호텔 제스트 조식 결혼기념일 여행으로 다녀온 콘래드 서울 호텔의 객실 이야기만을 남기고 저는 블로그 쉬었습니다. 사실 그다음 날 바로 조식 이야기가 이어졌어야 했는데... 마무리하지 않은 기분이 들어서 그때 쓰지 못했던 조식 이야기를 오늘 합니다. 조식은 '호텔의 꽃'이니까요. ㅋㅋ 전화 : 02-6137-7100 조식 장소 : 호텔 2층 제스트 조식 시간 :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콘래드 서울 호텔 2층에 있는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 입구입니다. 조식 가격 : 성인 45,000원 / 어린이 22,500원(세금 포함 가격) 콘래드 서울 호텔에 숙박한 날 사람이 많아서 조식을 먹기 위해 30~40분 정도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기다림은 지루했지만 안내 받아서 앉은 자리가 소파 석이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창.. 2016. 1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