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13

씨에로 레스토랑, 에버랜드 근처 식당 더숨포레스트 호텔에 숙박한 날 저녁 식사를 호텔 내에 있는 서양식 퓨전 레스토랑인 씨에로 레스토랑에서 먹었습니다. 에버랜드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이라서 지나가는 길에 들리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는 투숙객 디너메뉴 15퍼센트 할인에 혹해서~ 이곳에서 식사해 보았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473-13 전화번호 : 031-336-1779 씨에로 레스토랑 간판입니다. 씨에로 레스토랑은 더숨포레스트호텔 F동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씨에로 레스토랑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씨에로 레스토랑은 2층과 3층이 있는데 우리 가족은 3층 소파 석에 앉았습니다. 앉은 자리에서 내려다본 2층 모습입니다. 2층 벽면 스크린에 로마의 휴일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로마의.. 2016. 10. 31.
[용인숙박] 에버랜드 근처 호텔 더숨포레스트, 에버랜드 패키지 서울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굳이 용인에 숙박할 일이 별로 없지만, 이번에 에버랜드에 방문하면서 아침부터 신나게 놀아보자는 의미로 에버랜드에서 차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더숨포레스트 호텔에서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633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473-13) 전화 : 1522-2777 더숨포레스트 호텔 프런트 데스크 건물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정면에 보이는 건물은 취사가 가능한 호텔 A동입니다. 더숨포레스트 호텔은 호텔형 객실과 취사를 할 수 있는 펜션형 객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의 복층형 객실, 가족형 객실 등 다양한 객실과 수영장, 레스토랑, 편의샵을 갖춘 펜션형 리조트입니다. 더숨포레스트 호텔 B동 지하주차장입니다. 더숨포레스트 .. 2016. 10. 28.
에버랜드 10월, 이색 단풍 코키아와 할로윈 퍼레이드 현이가 생일 선물로 가고 싶어 했던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10월의 에버랜드는 가을 가을한 느낌과 핼러윈 분위기로 가득한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동안 늘 아이들 하교 후 에버랜드에 가서 시간을 보냈는데~ 이번에는 에버랜드 개장 시간인 오전 10시에 맞춰가서 에버랜드에 들어가기 위해 많은 사람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을 직접보고 경험하고 돌아왔습니다. 평일에도 이런 풍경이라니~ 주말에는 더하겠지요? 에버랜드에 들어가기 위해 줄 서 있는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에버랜드에 입장하기 위해 줄 서서 기다리면서 본 하늘이 참 예뻤습니다. 지난달 자유 이용권을 분실한 경험 때문에 이번에는 입장하자마자 자유 이용권을 넣고 다닐 목걸이를 샀답니다. 현이가 걸고 있는 카드 케이스 목걸이는 펭귄, 윈터허그 카드 케이스.. 2016. 10. 27.
화가 난 엄마를 웃게 한 8살 아들의 말 한마디 안녕하세요? 에스델입니다.^^ 8살 아들의 아들이 생일이 지난 후 월요일에 복귀하려고 했었는데~ 아이들 현장학습이 있어서 도시락을 싸느라 오늘 블로그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거기다 형제가 같은 날 현장학습을 가면 좋을 텐데, 날짜가 달라서 이틀 동안 새벽에 일어나서 도시락을 준비했답니다. 그리고 아들의 생일 선물로 하루는 에버랜드에도 다녀왔습니다. ▲현이의 생일에 8개의 초를 꽂고 가족 모두 둘러앉아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었답니다. 생일이 지나고 현이에게 있었던 일이 오늘 이야기의 본론입니다. 저녁에 형과 함께 장난을 치던 현이는 제가 볼 때 위험한 행동을 하기에 현이에게 말했습니다. "현아~ 이제 그만해라." 하지만 그 말을 무시하고 계속해서 쿠션을 휘두르며 종횡무진 움직이던 현이는 결국 사고를 치고.. 2016. 10. 26.
한 주간 블로그 쉽니다. 안녕하세요? 에스델입니다.^^ 오늘은 제목처럼 한 주 동안 블로그를 쉰다는 공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쉬는 이유는 현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시부모님께서 올라오셨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삼시 세끼 밥하다가 돌아오겠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016. 10. 17.
[북창동 맛집] 냉동 동그랑땡이 유명한 삼성 빨간양념 숯불구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후문에서 284m를 걸으면 보이는 삼성 빨간양념에 다녀왔습니다.(도보 4분거리)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서 식사하고 싶어서 찾아간 곳입니다. 이곳은 1972년부터 지금까지 장사를 하는 오래된 식당입니다. 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 1길 39 (중구 북창동 19-2) 전화번호 : 02-752-6449 영업시간 : 11시 30분부터 23시까지 주차 불가 (골목길이라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삼성 빨간 양념 입구 모습입니다. 간판만 보면 상호가 좀 헷갈립니다. 삼성인지~ 삼성 돼지갈비집인지~ 삼성 생소금구이 집인지~ 저는 그냥 고기 먹으러 간 거니까 고깃집이란 사실에 의의를 둡니다. ㅎㅎ 삼성 빨간양념의 메뉴입니다 이곳의 추천 메뉴는 생고기 주물럭과 냉동 동그랑땡입니다. 가격은.. 2016. 10.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