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18

에버랜드 9월의 아름다운 밤, 문나이트 퍼레이드와 불꽃놀이 아들이 에버랜드에 가고 싶어 해서 아주 오랜만에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에버랜드에 도착하자마자 준이가 저에게 문자를 보냈더군요.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라고... 바로 옆에 있는 엄마에게 이런 문자를 보낸 아들의 모습을 보니 에버랜드에 온 것이 얼마나 좋으면 저럴까 싶었답니다. 예전에 연간 회원으로 자주 다닐 때는 시큰둥하더니... ㅎㅎ 무엇이든 있을 때는 소중함을 모르다가 ~ 없으면 소중함을 깨닫게 되나 봅니다. 할인 정보를 모아 산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입니다. 전에는 입장권 팔찌를 주셨는데~ 이제 이런 종이 이용권으로 바뀌었더군요. 놀이기구를 탈 때마다 이용권을 꺼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답니다. 넣고 꺼내고를 반복하다 저녁때 한번 분실해서 재발급을 받아 사용했습니다. 다음에 에버랜드에 오.. 2016. 9. 30.
제주 공항 근처 한정식 맛집 화목원 화목원은 제주 공항 근처 한정식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간 푸짐하고 정갈한 한식을 맛볼 수 있는 향토 자연 음식점입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화남길 41 (제주시 연동 1341-1) 전화번호 : 064-748-0023 영업시간 :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21시까지) 화목원 건물 외관입니다. 화목원 주차장입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여기 정말 식당일까?" 하는 의문을 가지고 화목원 입구로 향했습니다. 풍기는 분위기가 수목원이라...ㅎㅎ 화목원 식당 맞은편에 화목원 웨딩하우스가 있습니다. 주차한 후 입구에서 보게 된 주변 경관은 화목원이란 이름과 잘 어울리는 풍경이었습니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파라솔은 제외하고... ㅎㅎ 화목원 입구 기둥에 있는 '모범 음식점', '전국맛집 .. 2016. 9. 29.
[제주중문실내관광지]반 고흐 인사이드: 빛과 음악의 축제 전시 제주 여행 시 너무 덥거나 추울 때, 비가 내릴 때 등 날씨가 좋지 않을 때는 실내 관광지를 찾게 되는데요. 우리 가족이 방문한 반 고흐 인사이드 : 빛과 음악의 축제 전시는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제주부영호텔&리조트에서 오픈런으로 열리고 있는 실내 전시회여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픈런이란? 공연이나 전시가 끝나는 날짜를 지정하지 않고 지속적해서 운영하는 것을 말합니다. 흥행 여부에 따라 오랫동안 지속합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 관광로 222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서귀포시 중문동 2700-2) 전화번호 : 1522-1178 자동차 안에서 찍은 부영호텔& 리조트입니다. 부영호텔 입구에 반 고흐 인사이드 : 빛과 음악의 축제 배너가 있습니다. 전시명 : 반 고흐 인사이드 : 빛과 음악의 축제 전시 .. 2016. 9. 28.
8살 아들의 일정 관리에서 배울 점 안녕하세요? 에스델입니다.^^ 어제저녁에 큰아들 준이에게 제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준아~ 숙제할 시간이다. 숙제해." 이 한마디 말에 요즘 사춘기에 접어든 아들이 대답했습니다. "난 엄마 잔소리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요." 내가 숙제할 시간이라고 말하기 전에 숙제하던지... (저는 잔소리 많이 하는 여자 사람이 아닙니다. ㅠㅠ) 제가 뭔 말만 하면 잔소리라고 해서 말하기가 무서운 요즘인데요. 옆에서 형의 말을 조용히 듣고 있던 둘째 아들 현이가 진지한 표정으로 저에게 말했습니다. "엄마, 저는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세 가지가 있어요." "첫째, 벌레" "둘째, 스트레스받는 것" "셋째, 게임 아이템을 뽑았는데 쓸데없는 아이템이 나올 때" 이제 8살인 둘째 아들이 스트레스 받는 것이 세상에서 제일 싫다는.. 2016. 9. 27.
꼬리 지점부터 관람한 용머리 해안 용머리 해안은 그 모양이 용이 머리를 들고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동안 제주에 여러 번 갔지만, 이곳에 방문하지 않았던 이유는 용 머리를 닮았다는 것 빼곤 볼거리가 없을 거라는 엄청난 착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도 용머리 해안은 갈 계획이 없었는데 예상치 못한 한 마디 말 때문에 용머리 해안에 가 보게 되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218-10 전화번호 : 064-794-2940 용머리 해안 꼬리 지점 매표소입니다. 관람 시간 :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만조 및 기상 악화 시 용머리 해안의 출입이 통제됩니다. 방문 전에 전화해 보거나 제주도 물때표 모슬포를 검색해서 바닷물이 빠지는 썰물 때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물.. 2016. 9. 26.
[송악산 맛집] 비주얼 갑 '돌문어해물탕' 이 있는 회양과 국수군 오늘 소개하는 '회양과 국수군'은 올봄 남편이 제주에 갔을 때 식사했던 장소인데~ 맛있었다며 가족과 함께 가고 싶은 식당이라고 말했던 곳이어서 이번 제주 여행에 온 가족이 회양과 국수군으로 출동했습니다. 여행지에서 먹는 맛있는 음식은 큰 즐거움을 안겨주기에 두근두근 기대감을 안고 방문했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형제해안로 256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73-2) 전화번호 : 064-794-0154 영업시간 :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도로 건너편에서 바라본 회양과 국수군입니다. 회양과 국수군 입구에 있는 현수막에 대표 메뉴와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한 후 회양과 국수군에 들어갔습니다. '회양과 국수군'은 우도에 본점이 있고 제가 방문한 곳은 송악산점입니다. 우도.. 2016. 9.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