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맘스 보드(자석칠판) 샀어요.

by 에스델 ♥ 2016. 7. 13.
728x90
반응형

2012년에 직접 만들어서 사용했던 칼라보드를 


이번에 이사하면서 버리고 왔습니다.


아이가 적극적으로 사용해서 빛도 바래고 


벽에 붙여서 만든 거라 떼는 일이 번거로웠거든요.


직접 만든 자석칠판  http://estherstory.tistory.com/40 


대신 이사 후 다시 예쁘게 만들어 주기로 했답니다.


이사 후 이것저것 리폼할 때마다 제 옆에 와서 아들이 말했습니다.


"엄마, 칼라보드는 언제 만들어줘요?"


칼라보드는 천천히 만들려고 했는데...


하루 빨리 만들어달라는 성화에 못 이겨 칼라보드를 만들려고


요즘 유행하는 칼라보드 디자인과 색을 보려고 칼라보드를 알아보던 중


특별 할인 판매를 하는 맘스 보드를 발견했습니다.




할인된 맘스 보드 가격은 제가 직접 만들려고 했던 칼라보드의 재료비와 비슷하더라구요.


정가로 판매하고 있었다면 당연히 제가 다시 만들었겠지만, 특가여서


제가 만드는 건 빠르게 포기하고 맘스 보드를 주문했습니다.





택배로 도착한 맘스보드입니다.






 

자석칠판 모서리 부분이 배송 중 파손될까 봐 포장 박스 겉면을


꼼꼼하게 포장한 모습을 보면서 제품에 대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택배 상자를 열었더니 맘스 보드와 사은품이 보입니다.



특가전에서 산 맘스 보드라 가격도 착한데~ 사은품까지 있어서 흐뭇했습니다.

 

사은품은 숫자 시계 놀이, 미니 마카 3개, 조립식 펜꽂이, 자석 지우개 2개입니다.







맘스 보드는 국내생산 제품이고 자율안전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맘스보드 설명서입니다.



보드의 쓰고 지움의 원리와 사용법과 관리요령, 후기 사은품 이벤트 응모요령 


그리고 교환/반품 안내가 적혀 있습니다.







보호 필름을 제거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보호필름은 제거하기 쉽도록 부분적으로 떼었다가 다시 붙여서 배송됩니다.





은은한 펄이 보이는 몰딩이 마음에 드는 맘스보드입니다.


몰딩에 하이그로시 UV처리가 되어 있어서 아이가 몰딩에 낙서해도 지워진답니다.


제가 직접 몰딩에 마카로 그려보고 지워보니 잘 지워지더라구요. ㅎㅎ








맘스보드 설치 시 사용하는 벽면 부착 고리와 콘크리트 못이 함께 배송됩니다.


고리를 보드에 고정한 다음 벽에 못을 박고 걸어주면 됩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조립식 펜꽂이입니다.


뒷면에 자석이 있어서 보드에 안정감 있게 잘 붙어 있고,


보드 마카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쓰임새 좋은 사은품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시계 놀이의 숫자 자석 중 일부입니다.






▲맘스 보드를 벽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매일 한 시간 이상 자석칠판 앞에서 그림을 그리며 시간을 보내는 


아들의 모습을 보면 맘스보드를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알고 보니 맘스보드는 국민칠판이라는 별명이 있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엄마와 아이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이야기겠지요? ㅎㅎ




이상, 쇼핑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하는 에스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